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행사

건양대 임상의약학과, 세계임상시험의 날 맞아 SNS 캠페인 진행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행사(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임상의약학과, 세계임상시험의 날 맞아 SNS 캠페인 진행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4-05-10 조회 668
첨부 jpg 건양대 임상의약학과가 세계임상시험의 날을 기념해 진행하는 SNS 캠페인 기념사진.jpg
이전 다음

건양대 임상의약학과, 세계임상시험의 날 맞아 SNS 캠페인 진행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 임상의약학과(학과장 김형욱)가 다가오는 세계임상시험의 날을 맞아 임상시험의 중요성과 가치를 고취시키고자 ‘임상시험은 신약개발의 꽃’ SNS 해시태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계임상시험의 날인 5월20일은 1747년 영국 해군 군의관 제임스 린드(James Lind)가 항해 중 괴혈병을 치료하기 위해 선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최초의 근대적 임상시험을 계기로 지정됐다.

 

캠페인 일정은 5월 8일부터 20일까지이며, 메시지보드를 내려 받아 임상시험 홍보 메시지를 작성하여 인증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건양대임상의약학과, #세계임상시험의날, #@kyu_clinical_medicinal)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올리면 된다.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건양대 임상의약학과는 2016년 4년제 대학 학부과정으로는 전국 최초로 신약개발 임상연구전문가 양성을 교육목표로 신설됐으며, 현재 4기까지 배출된 졸업생들이 국내외 다양한 임상전문업체에서 전문인력으로로 근무하고 있다.

 

건양대 임상의약학과 김형욱 학과장은 “이번 SNS 캠페인이 세계적으로 지속성장하고 있는 제약바이오산업과 신약개발 임상시험의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학과 홈페이지(https://clinicalmed.konyang.ac.kr/) 또는 전화문의(041-730-532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